본문 바로가기
정치이슈

윤석열 만취, 목격자 증언

by D,ream 2022. 5. 27.
반응형

얼른 만취 동선 공개하세요. 윤석열 대통령님. 목격자 증언 가져옵니다.

 

서초동 아크로비스타와 삼풍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면 바로 알 수 있는 술집인데요. 술집이름이 버지니아입니다. 5월 13일 밤 10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을 때 손님 테이블은 2개정도 였습니다. 제가 앉을려고 했던 테이블은 예약이 되어 있다면서 다른 곳으로 안내한 곳이 입구 근처였습니다. 그래서 이 늦은 시간에 누가 예약을 했을까 궁금해서 병맥주 먹으면서 지켜봤는데 10시 15분쯤 검은색 정장입은 사람이 1명씩 들어오더니 테이블 1개당 1명씩 앉더라구요. 제가 본 인원만 6명이였습니다. 그리고 조금 지나서 윤석열대통령과 같이 한 분이 들어온걸 봤습니다.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. 저는 검정색 정장입은 한분에게 가서 싸인 받을 수 있냐고 물어보자 "대통령님이 쉬러 오신거라서 싸인 받는건 힘들거같다고"말하더군요. 대통령이 나가실때 다른 테이블에 있는 손님이 사진찍고 싶다고 하니 흔쾌히 허락하고 같이 사진을 찍더라구요. 아마 그 사진이 유출된 걸로 봅니다. 윤석열대통령이 나가고 난뒤 제가 술집에서 계산했을 때 시간을 증거로 올립니다.

 

 

 

댓글반응

 

 

 

 

반응형

'정치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윤석열 만취, 사진2장으로 반박  (0) 2022.05.27